본문 바로가기

나는 꿈, 빵집에서 친구나 연인 애인 만나는꿈

나는 꿈, 빵집에서 친구나 연인 애인 만나는꿈 필요한 꿈해몽정리 하였습니다. 

이런 꿈해몽은 특히 곧 현실에서 힙하고 핫한 분위기 있는 곳에서 젊은이들이 쉬어간다.... 의미로 해몽되는데요,  유사 꿈 17가지 상황별 디테일 해몽 보시겠습니다.

길몽은 우리가 앞으로 어떤 도전과 어려움에 직면할지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 

 

 목차 활용하시면 필요한 내용으로 바로가기가 됩니다.

 

 

나는 꿈 해몽 모음

빵집에서 친구나 연인 애인 만나는꿈 상황별 모음

 

__

◈  나는 꿈 중, 빵집에서 친구나 연인 애인 만나는꿈

곧 현실에서 힙하고 핫한 분위기 있는 곳에서 젊은이들이 쉬어간다.

 

◈  나는 꿈 중, 불을 피우는데 불은 잘 피지 않고 연기만 나는꿈

불 나오는 꿈은 돈, 재산, 애정, 정열, 임신, 격렬한 정사, 영혼의 정화, 재생, 죽음, 영적인 지혜 의미합니다. 예지몽에서는 사고, 재해, 급성 질환, 전쟁(테러)을 의미합니다.불은 근원적인 상징의 폭이 커서 그 의미가 다양하므로 꿈의 줄거리 종합적으로 판단해야 합니다. 불을 피우는데 불은 잘 피지 않고 여기만 나는 꿈은 노력하고 애쓰는 것에 비해 결과가 좋지 않음을 암시합니다. 즉 하려고 하는 일의 전망이 좋지 않습니다. 방향을 잡지 못하고 한동안 헤맬 가

 

◈  나는 꿈 중, 산, 궁궐에서 예언가 만나는꿈

진행하는 건에 있어서 정성을 다하면 천우신조로 소원성취 하게 됩니다.

 

◈  나는 꿈 중, 내가 거지가 되는꿈

내가 거지가 되는 꿈은 지위의 하락, 고립, 신분의 몰락 등 연관이 있습니다.

 

◈  나는 꿈 중, 집게 손가락에 피가 나는꿈

도전 기회, 새롭게 시작하는 작품 창작하게 됩니다. 두뇌계발, 횡재, 재물, 돈, 저술, 창의성 발휘 등 있습니다.

 

◈  나는 꿈 중, 거머리에 물려서 피나는꿈

꿈 속에서 피 보는 것을 길몽에 속합니다. 그래서 하는 일, 사업에서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고 성공하게 되거나 귀인이 나타나서 본인을 도와주어 원하는 바 성취하게 되는 것을 상징합니다.

 

◈  나는 꿈 중, 귀에서 피가 나는꿈 해몽알아보겠습니다.

피는 대체로 좋은꿈, 이 경우는 아는 사람에게서 배신, 실망 느끼는 꿈의미

 

◈  나는 꿈 중, 시금치 어린 새싹이 크는 나오는꿈 흉몽 길몽 어떨까요?

하고자 하는 일들이 잘 풀리고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하게 됩니다. 학생은 학업성적이 오르고 월급쟁이는 승진 하여 쾌재 부른다. 갓난애는 푸른 숲과 같이 쑥쑥 자라납니다.

 

◈  나는 꿈 중, 망원경으로 보니 햇빛에 빛나는 것 보는꿈

좀 더 시일이 경과한 다음에 호운이 찾아옵니다.

 

◈  나는 꿈 중, 용이 안개속에 있다가 다시 나오는 보이는꿈 설명.

태몽일 경우, 소유자에게는 한동안 은둔생활 또는 비밀을 간직하거나, 모자 이별의 운세 등 있게 됩니다.

 

◈  나는 꿈 중, 집에서 빛이 나는꿈

사업이 번창하고 출세하게 됨

 

◈  나는 꿈 중, 복숭아꽃/살구꽃이 활짝 핀 곳에서 사람 만나는꿈

선남선녀가 만나 백년가약을 맺고 결혼식을 올린다. 상봉, 귀인, 경사 등 생긴다.

 

◈  나는 꿈 중, 갈증나는꿈은 어떤꿈?

몸이 허약해지거나 손해가 생길 일이 생기는 꿈의미

 

◈  나는 꿈 중, 무가 점점 커져 전봇대만큼 자라나는꿈

영세업에서 발전하여 대기업으로 오르게 됩니다. 밝은꿈을 실현합니다.

 

◈  나는 꿈 중, 꽃 속에 부처가 나오는 보이는꿈

사찰, 암자 찾아 법회에 참석하고 불공과 불사 하게 됩니다. 훌륭한 실력자 만나 지도와 도움 받고 대업을 성취하게 됩니다.

 

◈  나는 꿈 중, 접촉사고 나는꿈

자동차는 자기 본인을 상징합니다. 특히 미래로 나아가는 본인을 상징하지요. 자동차가 순탄하게 나아간다면 자신의 미래도 밝겠죠 하지만 접촉 사고가 나게 되는 경우에는 장애가 발생하는것 같아요.

 

◈  나는 꿈 중, 기차(지하철) 안에서 친구 만나는꿈 또는 관련꿈 의미 알아보겠습니다.

곧 현실에서 직장, 조직체에서 우연히 아는 사람 만나 같은 동지가 됩니다.

 

 

꿈 해몽은 인간의 존재론적인 문제나 의식적인 성장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 

위의 정리드린 해몽내용은 나는 꿈, 빵집에서 친구나 연인 애인 만나는꿈 입니다.  꿈해몽 찾으셨던분께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.